의류, 신발, 용품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서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향해 나아갑니다.
영원무역은 1974년 창업 이후 테크니컬 제품 제조에 전념하며,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의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 수출 사업을 비롯해,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외 유통 및 해외 지역개발사업 등을 전개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에 꾸준히 공헌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1980년 업계 최초로 해외투자를 실행에 옮겨 현재 방글라데시, 베트남, 엘살바도르, 에티오피아 등 지역에 세계 최대규모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화에 성공함은 물론, 해외 시장 에서의 서비스 증대와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세계 9개국에 해외사무소를 구축하여 글로벌 경영체제를 확립하였습니다.
영원은 ‘지속적인 성장과 이익을 통한 고용증대, 환경중시 경영을 통한 인류 삶의 질 향상, 사회환원 활동을 통한 더불어 사는 인류애에 기여’ 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매사에 정직하고 성심을 다하자, 디테일에 강하고 제품과 일의 성과에 있어 최고를 지향하자, 변화에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하자, 봉사와 환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사회에 기여하자’ 라는 핵심 가치를 총 7만 여명의 전 구성원이 공유하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적극적인 사회환원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며, 사업장이 소재한 현지 국가 및 지역의 장기적인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국내외에 걸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관계사인 영원아웃도어를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공식 후원하며 대한민국의 국위 선양과 인류 평화의 유지 및 인류애 공헌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영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과 상생경영을 통해 고객, 주주, 협력사 및 임직원 등 사회구성원 모두로부터 신뢰 받고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