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 의류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R&D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리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시현하고 있습니다.
영원무역은 1974년 창립 이래로, 섬유, 의류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R&D를 바탕으로 트렌드 변화를 리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영원무역은 R&D에 기반하여 시장의 요구와 트렌트를 선도하는 상품을 출시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 공급을 통한 가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수한 연구개발 인재의 육성, 다양한 분야의 고급 인력의 확보, 테크니컬 소재와 의류 제품에 대한 최신 기술정보 습득 및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R&D 역량과 품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국내 외 다양한 기관들과 기술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해외 파트너들도 참여하는 글로벌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영원무역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스키복과 마운틴스포츠용 전문 의류제품을 개발 생산한 기업이었으며, 무재봉 접착과 같은 새로운 공정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 및 적용하였고, 해외 설비업체들과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불량은 줄이고 생산성은 향상된 설비들을 개발해 왔습니다.
또한, 자체 원단 생산 설비 구축을 통해 새로운 공법과 기술이 적용된 원단들을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친환경 염색 기술 및 발수 가공 기술 도입을 하는 등 지속가능한 의류 생산체계 구축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수한 보온력을 지니면서도 동물보호를 위해 Goose/Duck Down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인공 보온재를 개발해서 제품화한 것은 업계에서 잘 알려진 사실이며, 최근에는 폐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한 Eco-fleece 제품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영원무역의 R&D는 앞으로도 제품 품질과 성능 개선뿐 아니라 환경보호와 의류 제조업의 지속가능성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에 든든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